정보

에바 알머슨 대전 전시회 정보

라이프 해바 2023. 4. 12. 15:52

Eva Armisen은 일상 생활의 본질을 포착하는 화려하고 기발한 그림으로 유명한 현대 스페인 예술가예요. 1969년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그림 그리기를 시작했어요. 알머슨의 스타일은 느슨한 붓놀림, 밝은 색, 어린이 같은 단순함이 특징인데요, 에바 알머슨의 그림은 종종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놀고, 먹고, 독서하는 것과 같은 가족 생활의 일상적인 장면을 묘사되었어요.

 

 

 

 

동물, 꽃, 그리고 풍경을 특징으로 하는 많은 작품들을 만들었는데요. 에바 알머슨 그녀의 작품을 스페인 전역과 전 세계의 갤러리와 박물관에서 전시되고 있어요. 그녀의 그림들은 수많은 개인전과 단체전에 포함되었고, 그녀의 작품으로 많은 상과 찬사를 받아요.

 

 

 

그림 외에도, 에바 알머슨은 벽화,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도 만들어졌는데요. 코카콜라, 유니세프를 포함한 다양한 회사와 단체들과 협력해 오며 작품 활동을 하고있어요. 에바 알머슨 작품은 삶의 단순한 즐거움에 초점을 맞춘 낙관적이고 즐거운 것으로 묘사되고, 따뜻함과 행복감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그녀만의 작품 스타일로 전 세계의 많은 팬들을 얻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에바 알머슨은 제주 해녀의 3대에 대한 이야기 "엄마는 해녀입니다"를 출간하여 우리나라와 더욱 친숙해요.

 

전시회는 온라인에서 예매가 가능해요.

전시정보 
전시기간 : 2023.03.17 ~ 2023.08.27
전시장소 : 대전엑스포시민광장 아트센터 2,3F
운영시간 : 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입장/발권은 오후 6시 마감
휴관안내 : 매주 월요일 휴관
공휴일 정상운영 (단, 공휴일이 월요일인 경우 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