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일상

할머니_생신토퍼_케이크토퍼 셀프제작 했어요.

라이프 해바 2018. 8. 17. 19:38
요즘 너무 예쁜 토퍼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아요. 저는 주로 개인용도로 저를 위한 토퍼를 제작해요^^
오늘은 며칠 후 있는 왕할머니 생신을 맞이 하여 생신 토퍼를 제작했어요.
생신에 참석하지 못 하는 마음을 토퍼에 가득 담아 표현했어요.
할머니의 생신선물은 5만원 두장!
케이크에 꽂기에도 선물을 표현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짜잔~ 현금이 들어있는 모습은 이렇게 보이구요.



현금이 없으면 이렇게 관상용으로도 좋게 "사랑합니다"글자를 넣어 봤어요.

화려하진 않지만 음,양각 두가지 글씨체에 꽃에 색깔을 넣어 표현했어요. 개인적으로 음각토퍼 만들기가 수월하고 예쁜것 같아 자주 만들고 있어요.




이렇게 생신 토퍼 선물로 드리면 생신상의 케이크가 특별해질거라 기대하고 정성스럽게 포장해 봐요.

오늘 날씨가 급 산산해져서 오랜만에 에어컨 한 한 번 안틀고 자연바람으로 하루를 보냈는데요.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토퍼 제작해서 기분도 좋네요.

활용도 좋은 케이크 토퍼로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