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일상

우리지금 여름휴가중_토퍼_휴가필수품

라이프 해바 2018. 7. 27. 14:00

푹푹 찌는 여름이네요. 이제 곧 휴가 떠날 날을 기다리며 오늘은 여름휴가 토퍼를 만들었어요.

며칠 동안 실루엣 카메오3 기계가 말썽이여서 날씨의 영향을 받는 건지 어쩐건지 잘 몰라서 만들기 작업도 미뤄지고 있었어요. 기계한테 사정도 해 봤다가 화도 내 봤다가 다시 달래도 봤는데 기계는 말이 없었어요. 그런데 원인은 제가 칼날을 제대로 꽂아 두지 않아서 그랬네요. 이틀동안 고생고생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기본에 충실하지 못한 실수하나로 종이가 다 뜯기고 저의 에너지는 낭비하고, 더운데 화도 났었네요.

곧바로 반성을 하고 원하는 이미지의 토퍼를 제작하는데 성공했어요. 똑똑한 기계를 만나서 좋았다가 화났다가 보람됐다가.. 별의별 감정을 다 느끼며 지내네요.

저는 기본적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다루는데 능숙한 편인데 토퍼만들때 레이어 생각하는게 잘 안돼요.

2D개념으로 화면상에 보여지는 레이어는 잘 다루겠는데 이렇게 결과물로 나오게 하니 생각보다 쉽지가 않았어요. 그 부분을 좀 더 이해하는데 노력해야겠어요.

멋지게 제작하시는 분들은 기계보다 더 똑똑하세요^^

그 오만가지 감정과 레이어의 혼동으로 만들어낸 오늘의 제작물, 여름휴가 토퍼예요.

시원한 느낌이 좀 드나요?

휴가지에서 이렇게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화려한 여행토퍼는 아니지만,

저는 이렇게 저만의 여름휴가 토퍼를 제작하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기다려 보렵니다.

 

더운날 휴가지 생각하면서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