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의소원 100일의 기적 잠들기 전, 쓰기만 하면 이루어진다/ 이시다 히사쓰구

라이프 해바 2018. 7. 16. 10:00

100일 만에 소원을 이루는 비법이 있다니!

무슨내용인지 궁금해서 도저히 참지 못하고 책 구매를 했어요.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의 저자와 같은 사람인가 하고 몇번이나 이름을 확인 했어요. 빚, 일본인, 9년만에, 소원, . 이런 것들이 비슷해요.

 

100일만에 소원을 이루는 비법은 의외로 간단해요^^

100일만에 소원을 이루는 비법

실천 6단계

1. 필기도구(2색 볼펜)와 노트를 준비한다.

2. 세 가지 소원을 정한다.

  • 100일 후에 이루어질 것으로 정한다.
  • 부정어와 형용사는 사용하지 않는다.
  • 완료형이나 진행형으로 한다.
  • 소원은 15~25자 사이로 한다.
  • 자기 이외의 누군가가 행복해지는 모습을 머릿속으로 그린다.

3.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잠시 참는다. 그사이에 첫 번째 소원을 세 번 쓴다. 그다음 크게 숨을 내쉰다.

4. 다시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잠시 참는다. 그사이에 두 번 째 소원을 세 번 쓴다. 그다음에 크게 숨을 내쉰다.

5. 다시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잠시 참는다. 그사이에 세 번 째 소원을 세 번 쓴다. 그다음에 크세 숨을 내쉰다.

6. 마지막으로 릴랙스하면서 "고맙습니다"라고 한 번 쓴다.

 

실천 규칙

 

  • 100일 동안 매일 밤 자기 전에 여섯 단계를 반복한다.(각페이지에 날짜와 며칠째인지 적어두면 좋다.)
  • 각 소원을 쓸 때 전날 쓴 소원은 보지 않는다.(소원을 쓰는 표현은 매일 조금씩 달라져도 된다.)
  • 정성껏 마음을 담아서 쓴다. (단, 한 번에 쓴다.)
  • 깨달은 점이 있다면 노트 여백에 적어둔다.(빨간색으로 쓰는 것이좋다.)
  • 100일 이내에 한 가지 소원이 이루어졌다면 한 단계 더 나아간 소원으로 바꾼다.
  • 소원이 이루어졌든 이루어지지 않았든 100일만 한다. (다음에 같은 소원을 다시 쓸 때는 100일 이상 간격을 둔다.)
  •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쓴다. 만일 쓰는 것을 한동안 잊어버렸다면 처음부터 다시 한다.(깜빡했을 때는 다음 날 일어나서 1시간 이내에 쓰면 괜찮다. 단 세번까지만.)

       

      저도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100일 동안 3가지 소원을 자기 전에 쓰고 있는데요.

      쉽지 않아요.

      하지만 지금 55일째 하루도 빠짐없이 쓰고 있어요.

      작가는 이렇게 간단하고, 돈도 거의 들지 않고, 효과도 뛰어난 비법인데 사람들이계속하지 못할거라고 단언하는데요, 그도그럴것이 100중 3명만해도 놀랄일이라고 하네요.

      소원을 이룰 이유가 없기 때문에, 변화가 두려워서 잠재의식이 거세게 저항하기 때문에,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믿음때문이라고 하는데, 맞아요.

      막상 소원을 쓰려고 노트와 펜을 준비하고 책상 앞에 앉았는데 도대체 제 소원이 뭔지, 뭘 원하는지 바로 쓸 수가 없었어요. 다 이루어 진다는데 뭘 망설이는거지? 근데 그게 망설여져요. 작가가 말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믿음이 훨씬 크게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소원을 생각하고도 이것저것 핑계로 이루어질 수도 있을 소원들을 의심하기 시작했어요. 또, 진짜 이루어지면 어쩌지? 이건 또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는데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어쨌든 저는 소원 세가지를 어렵게 정했어요.

       

      소원이란 미래에 바라는 변화예요. 지구는 행동의 별이고 우주가 유일하게 기대하는 에너지가 바로 행동이니, 그에 걸맞는 에너지, 행동을 보여줘야해요.

      소원이 실현되지 않은 사람은 행동은 적고, 소원이 큰 경우라는 거죠. 즉, 행동과 소원은 같아야해요.

      소원만 바라고 행동하지 않으면 그건 그냥 소망인거죠.

      이 간단한 원리를 깨우치는데 많이도 돌아왔네요.

      원하는게 있으면 행동하면 되는건데 왜 그렇게도 의심하고, 부정하고, 행동하지 않고, 눈치보고 제 자신을 이렇게 키웠나 싶어요. 사실 다른사람 눈 걱정하느라 행동에 많은 제약이 있었는데 돌이켜 생각해 보니 저 외에 다른 사람들은 특별히 저한테 관심이 없더라구요. 심지어 신랑마저. 내가 뭘 원하는지 뭘 소원하는지.

      반대로 저 또한 남의 소원에 크게 관심이 없어요.

      그래서 소원쓰기를 시작하면서 제 자신한테 집중하고, 관심갖고, 행동하기로 했어요.

      그게 우주가 저에게 기대하는 행동 에너지니까요.

       

      소원이 있다면 위의 소원쓰기 비법으로 100일 동안 소원쓰고 소원을 이루세요.

       

      저도, 꼭! 소원을 이뤄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