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고이케 히로시 지음

라이프 해바 2018. 7. 9. 15:07

제가 요즘 옆에 애돌애돌 끼고 사는 책인데요,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15만부 돌파!한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책이예요.

 

책에 나오는 우주님도 재밌고, 말버릇을 배우는 히로시도 재밌어서 쉽고 재밌게 읽히지만 읽고나면 말을 운이 풀리는 말로 바꿔서 생각하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그래서 읽고, 읽고, 또 읽고.

이 책은 15가지 우주님의 스파르타식 수업으로 구성 되어있어요.

 

1. 완료형 말버릇으로 바꾼다.

우주의 힘은 "에너지는 증폭시키는것"인데 자학적이고 어정쩡하고 꿈꾸듯이 하는 말버릇은 자학적이고 어정쩡하고 꿈꾸듯하는 상황만 증폭시킬 뿐이라는거죠.

저는 평소, "~하고 싶어," "~되고 싶어"라고 말하는 습관이 있었는데 그 습관은 계속~~ 뭐하고싶고, 되고 싶은 에너지만 증폭시킬 뿐 뭐가 없었던 것 같아요. 오늘도 하고싶은상태, 내일도 되고 싶은 상태.

커피숍에서 주문을 하는 것과 같다는 거죠. 뭐가 먹고 싶은지 정확하게 주문을 해야 주문한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우주에 주문 할 때는 완료형으로 정확하게!!

 

 

2. "잘 될리가 없어"라는 말버릇은 금지

자신이 주연인 영화의 캐치카피를 정하고 결말을 향해 역할을 충실하게 연기하면 돼요. "잘 될리가 없어"라는 말버릇은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가 없죠.

저도 제 인생의 캐치카피를 확실히 정하지 못 했는데요. 사실 더 좋은 카피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딱 정해 버리면 그것밖에 되지 못 할 것 같은 알 수 없는 심리 때문에 정하지 못했어요. 이게 무슨 심리..일까요.

 

 

3. '감사합니다'를 하루에 500번 말한다.

책의 내용은 '감사합니다'를 5만번 말 하면 인생이 바뀌고 누구나 행복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간단한 말을 우리는 잘 안하고 산다는거예요.

몇년 전, 제가 쓴 노트를 보니 "낯간지럽지만 엄마한테 고맙다고 말해야지~"라고 써있더라구요. 고맙다는 표현을 하는게 익숙하지 않고, 누군가한테 고맙다고 말을 듣는 것 또한 그냥 인사치레 정도로 가볍게 생각했네요.

부정적인 말로 우주 파이프가 손상 되어 우주로 보낸 주문이 잘 통과 되지 않는데 이 때 부정적인 말만큼 '감사합니다'를 외쳐야 중화가 되어 잠재의식을 정상적인 상태로 되 돌려 놓는다는거예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4. 시간차를 받아들이며 좌절하지 않는다.

자장면을 먹고 싶은 히로시에게 우주님은 덮밥 10그릇을 시키게 하는데요.

원하지도 않는 메뉴를 10그릇을 먹어치워야 비로소 원하는 자장면을 먹을 수 있는데 중간에 기다리지 못하고 좌절 하면 준비된 자장면은 만날 수 없어요. 덮밥을 먹으며 시간차를 두고 좌절하지 말고 자장면이 나오길 기다려 보는거죠.

 

 

5. '그래!소원이 이루어졌어!'라고 말한다.

인터넷으로 물건 주문하면 누군가는 물건을 출하하고 배송업자가 움직이는 것 처럼 현실에서 발생되는 일도 그와 같다라는 말이예요. 친구를 만나도, 명퇴를 당해도 다 이유있는 배송의 과정이란 말이죠.

그래서 주문을 하고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라고 말을 해야 주문의 힘이 점차 강해져요.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예전에 자격증 시험을 공부한다고 정신이 없이 지냈는데, 시험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전철 개찰구에 지갑을 카드 찍는 곳에 두고와서 지갑을 잃어 버렸어요. 감쪽같이 사라진 지갑. 그래서 다시 사기도 그렇고 해서 원단 염색을 해서 카드지갑을 만들어서 가지고 다녔는데, 주변에 반응이 좋아 여러개 팔아 용돈 벌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6. 구실이나 트집은 나약한 마음이 표출된 것

잠재의식의 불안감이 겉으로 드러나는 것은 드림킬러예요. 상대방의 말에 화가 나거나 슬픔이 느껴지거나 부정적인 감정이 느껴진다면 본인이 스스로를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는 거죠. 1000원짜리 컵라면을 먹다가 30000원짜리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감당 못 할 것 같고, 두려운 마음..그게 드림킬러! 드림 킬러는 나 자신.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문제없어!"라고 대답하면 된 답니다.

 

 

7. 우주 은행에 적금이 되는 '짤랑짤랑' 말버릇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했을 때 우주 통장에 입금이 되는 이미지 그릴 때, 용도, 금액, 날짜까지 명확하게 주문을 하고 돈을 사용한 결과가 많은 사람들의 행복과 연결 될 수있도록 설정해요. 돈은 사랑과 감사의 에너지니까.

매일 머릿속에 '짤랑짤랑'

 

 

8. 나도, 상대방도 '모두가 나'라고 여긴다

자신은 물론 상대방도 자신이라고 생각하고 소중하게 대하고 행복해질 수 있기를 기원하며 자신의 우주 저체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주문하는 것인데요,

그러면 자신의우주에 행복한 사람들만 나타나게 된다네요.

 

'이것도 나이고 그것도 나이며 저것도 나다..

 

 

9. 능력이 샘솟는 말버릇을 매일 반복한다.

행동을 하지 않으면 아무거도 시작되지 않아요. 능력도 주문이기 떄문에 새로운 일에 도전할 때에는 우주를 향해 "능력은 샘솟는 것이다!" 라고 믿고 행동하면 돼요.

맞아요, 제가 케이크토퍼를 배우고자 마음 먹고 바로 실행하지 않았다면 지금 그 재밌는 능력이 없었을 것이고, 지금과는 전혀 다른 지금 속에 있었을 거예요.

우주로부터의 순수한 힌트는 0.5초내에 실천!!

그냥 하면 되는데..참많이도 핑계대면서 안한게 많아요ㅜㅜ

 

 

10. 이자가 붙는 우주의 원리를 이해한다.

기한안에 소원이 이루어 지지 않았다는 것은 우주가 드라마틱한 연출을 하고 있다는 증거로 기한이 지나면 외쳐야 해요.

"그래! 이제 이자가 붙었어! 원했던 것보다 더 큰 결과를 얻게 되었어! 우주님, 감사합니다!"

 

 

11. 우주에 감사의 에너지를 보낸다.

우주에 사랑과 감사의 에너지를 보내면 그 에너지의 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면서 에너지가 다시 본인에게 돌아 온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12. 먼저 자신이 행복해져야 한다.

자녀들이 최고의 인생을 보내기를 바란다면, 스스로가 웆주에 주문을 해서 점차 행복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면 돼요. 순수한 아이처럼 주문을 하고 순수한 아이처럼 믿고 행동하는 거예요.

 

 

13. "돈은 얼마든지 있어"라고 말한다.

원하는 자신이 되거나 원하는 것을 손에 넣기 위해 이미 그런 자신이 된 것처럼 연출하는 것은 우주로 보내는 강력한 주문 이예요. 우주는 좋고 나쁜 것을 판단할 수 없고 현실과 가상을 구별하지 못 하기 때문에 연출을 하면 그것이 현실이 되는 거예요.

"맛있는 식사를 했어, 그러니까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는거야"

 

 

14. 한 치 앞은 '어둠'이 아니라 '광명'이다.

아무리 어두운 바닥이라고 해도 다음 순간, 믿기 어려운 기적은 발생한다고 해요. 그것을 진심으로 믿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붙네요.

 

 

15. 입금을 유도하는 최고의 말버릇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나는 대단한 인간이다!"라고 10회 외쳐요. 돈을 지불할 때에는 돈을 향해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친구를 데리고 오십시오"라고 말하며, 돈이 들어왔을때 한 장 한 장 정성스럽게 세면서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말하는거예요.

이 말버릇을 해우고 돈을 쓸 때 꼭 말하고 갑자기 돈이 들어오면 꼭 인사를 하게 됐어요. 특히, 신랑이 돈을 쓸 때는 "와우~ 돈을 지불할 수 있는 우리 신랑은 대단해!"라고 얘기 해 주고 있어요.

 

 

여기까지 우주님의 스파르타 수업은 끝났네요.

 

"말이 씨가 된다"고 하잖아요. 말의 힘은 정말 무섭도록 대단한 해요.

앞으로 운이 풀리는 말버릇을 입에 달고 살면서 술술 운이 풀리는 나날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